티스토리 뷰

빠리바게뜨 메뉴 추천! 청송사과 롤케익

안 그래도 쵹쵹한 케익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입짧은 햇님"님의 영상을 보고 빠리바게뜨 롤케익먹고 싶어서 사 왔습니다.

여기까지 tmi~ ㅎㅎ 

 

 

저는 이 더운 날씨에 헛걸음하기 싫어서 배민어플로 저희 집에서 가까운 빠리바게뜨 메뉴를 확인했습니다.

같은 빠리바게뜨라고 해도 매장마다 메뉴의 차이가 조금씩 있거든요. 

다행히도 집에서 제일 가까운 빠리바게뜨에 청송사과롤케익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저는 샤인머스켓 롤케익이 제일 궁금하고 먹고 싶었는데

해당 지점에는 아쉽게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청송사과 롤케익이라도 먹겠다는 의지로 구매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할 당시 여쭈어보니,

원하는 롤케익은 이틀 전에 주문하면 어느 지점이든 구매가 가능하대요!

그래서 전 샤인머스켓 롤케익도 구매해 먹어볼 참입니다 ㅎㅎ 기대 기대

우선 샤인머스켓 롤케익이고 뭐고 아직 나에게 없는 거 모르겠고

청송사과롤케익을 먹어보겠습니다.

청송사과롤케익의 상세정보

우선 열자마자 비주얼에 놀랐네요...

빠리바게뜨에서 다른 빵들이나 특히 샌드위치는 많이 먹어봤는데 롤케익은 안 먹어 본거 같아요.

빠리바게뜨 롤케익은 생각보다 크구나...

 

그리고 케이스를 열자마자 사과향이 싸악~ 달콤하면서 상큼한 향이 나를 감싸 안아~

향이 진짜 너무 좋았어요!!

 

기대하고 비닐을 열었는데... 이게 뭐람...

 

 

빵 칼로 조심럽게 다시 붙여주고 다시 찰칵!

 

 

진짜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케익을 먹었어요.

빠리바게뜨 케이크는 많이 먹어봤는데,

롤케익은 신세계였어요!

 

생일 때는 물론 갑자기 케이크가 먹고 싶을 때도

빠리바게뜨에서 대부분 케이크를 구매했었습니다.

근데 왜 그때마다 롤케익은 생각을 못했을까?

이제부터는 제 생일에는 케이크 대신 롤케익을 사 먹을 생각입니다.

청송사과 롤케익은 안에 사과 제스트도 있어서

식감도 살아있고 더 상큼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저의 개인 취향이지만 롤케익은 케이크를 먹었을 때와 다르게

생크림의 무거운 느낌이 없고, 

케이크의 달달한 맛은 있지만 가볍고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저는 더 좋았습니다.

가격은 13,000원인데, 통신사 할인받아서 11,7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벼운 선물이나,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빠리바게뜨 청송사과 롤케익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