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빛나는 소나무입니다.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쭈꾸미가 먹고 싶어서 또! 불타는 쭈꾸미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불타는 쭈꾸미는 제가 산본에 이사 오고 나서 쭉 시켜먹고 있는 쭈꾸미 맛집이에요.

집에서 쭈꾸미
쭈꾸미 사진

예전에 천호에 쭈꾸미 맛집에 간 적이 있는데, 이사 오기 전에는 쭈꾸미가 먹고 싶으면 거기 찾아가고 그랬어요.

근데 코로나도 있고, 산본으로 이사오고 나서는 쭈꾸미먹으러 천호까지 갈 순 없기 때문에 쭈꾸미 맛집을 찾던 중 불타는 쭈꾸미를 시켜봤어요. 그리고 그 후부터는 맛집 찾았다며 행복해 하고 쭉 불타는 쭈꾸미에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불타는 쭈꾸미에는 쭈꾸미 메뉴는 쭈꾸미 볶음, 쭈삼, 쭈새, 제육볶음, 이렇게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쭈삼과 쭈꾸미 볶음을 시켜먹어요. 단순 취향 차이 ㅎㅎ 

 

먼저 저희가 주문한 불타는 쭈꾸미의 구성입니다. 저희는 쭈삼과 일반 쭈꾸미 볶음의 순한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세트 메뉴이기 때문에 주먹밥, 기본 반찬 구성으로 날치알, 콘 옥수수, 마요네즈, 콩나물 무절임 그리고 주꾸미를 싸 먹으면 너무나 맛있는 깻잎과 김 이렇게 배달이 옵니다.

반찬 사진
반찬

 

비닐을 까자마자 풍겨오는 불타는 쭈꾸미의 불향.

쭈꾸미 볶음 사진
쭈꾸미

이건 산본 불타는 쭈꾸미의 쭈삼과 쭈꾸미 볶음의 비주얼!

이렇게 메추리알도 3알씩 들어가 있어요 ㅠㅠ 

 

쭈꾸미와 야채들
쭈꾸미 쌈

이렇게 쭈꾸미를 싸 먹으면 환상!

쫄깃한 쭈꾸미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 콘 옥수수의 조합!

산본 불타는 쭈꾸미의 매콤하고 불향나는 쭈꾸미맛과 고소한 마요네즈의 조합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맛있는 음식
쭈꾸미 포장

불타는 쭈꾸미의 순한 맛은 아주 기분 좋은 매운맛입니다. 하지만 저는 매운 걸 잘못 먹어서 어느 음식점에서도 가장 맵지 않는 맛으로 시켜먹어요. 매운맛을 즐겨 드시는 분들이라면 더 다른 단계를 시도해보세요!

 

저는 불타는 쭈꾸미의 맛도 당연히 너무 좋지만, 구성도 너무나 좋아합니다.

산본 불타는 쭈꾸미집에 이미0 단골손님이 되었습니다. ㅎㅎ

매콤한 게 당길 때, 혹은 야식이 땡길때 쭈꾸미 어떠신가요? 

쫄깃한 식감의 매콤한 양념! 산본 불타는 쭈꾸미 한번 드셔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