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뀐 롯데리아 먹어본 후기 (ft. 버거 4가지 & 배달팁)

 

안녕하세요. 빛나는 소나무입니다. 

오늘은 새 단장했다는 롯데리아를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무려 4가지 버거를 먹어본 후기입니다. 

 

어렸을 땐 롯데리아를 많이 먹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롯데리아는 손이 안 갔던 거 같아요.

그 이유는 여러분도 다 아시겠죠? ㅎㅎ 

 

롯데리아딜리버리
주문

 

최근에 롯데리아가 재료도 아끼지 않고,

새로운 메뉴들도 선보였다고 해서 롯데리아를 주문해 먹어보았습니다.

 

* 배달 팁

메뉴 소개에 들어가기 전에 롯데리아는 물론,

다른 음심적들도 배달시켜 먹을 때와 매장에서 먹을 때 가격이 다른걸 아시나요?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롯데리아를 시켜먹으면서 알게 되었어요. ㅠㅠ

 

매장에서 시켜 먹는 게 먹거나, 포장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래요.

하지만 귀찮았으므로~ 해당 사실을 알면서도 배달을 시키게 되더라고요. ㅎㅎ 

 

모르고 계신분들 있으실까 봐 한번 말씀드립니다~

 

 

 


 

이제 메인인 롯데리아의 햄버거들!!!!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
  • DoubleX2 세트
  •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 T-Rex 버거 (단품)

4가지 버거와 세트 3개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먼저 처음 받아보았을 때 예전과는 확실히 다르게 바뀐 롯데리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햄버거
버거들

 

예전에는 야채들이 소스에 절여져 아파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오랜만에 주문해본 롯데리아 버거들은 싱싱한 모습이네요. ㅎㅎ 

 

맛이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우선 롯데리아감자튀김입니다. 

감자튀김
롯데리아감튀

감자튀김음 세트 3개에 같이 온 감자튀김이고, 

눅눅하지 않고 양도 적당하게 왔습니다! 

 

전 얇은 감자튀김을 선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01.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    별점: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불고기 버거 정말! 정말! 좋아하고 최애 픽인데,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는 이상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불고기버거
한우불고기버거

 

맛을 봤을 때는 괜찮은데 향만 맡았을 때는 이상했어요. 

아마 불맛을 내려고 하다 이런 향이 나는 거 같은데

저한테는 너무 인위적인 거 같았어요. 

 

하지만 막상 먹었을 때는 인위적인 향이 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피해 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02. DoubleX2 세트    별점:  

항상 어느 버거집이든 치즈 버거를 제일 좋아해요.

하지만 항상 양이 적어서 고민이었거든요.

 

DoubleX2

 

마침 롯데리아에 DoubleX2 세트가 있길래 주문해보았어요.

피클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피클이 없어서 아쉽긴 했지만

치즈버거가 먹고 싶은데 양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DoubleX2 세트 추천드립니다.

 

03.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별점:  

가장 맛있었던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동생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한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입니다.

 

모짜렐라가들어간햄버거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솔직히 기대 안 했어요.

모짜렐라가 크게 맛이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느끼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반전!

 

햄버거반쪽
풍부하게 들어간 모짜렐라

 

먹는 순간 모짜렐라의 고소함이 버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줬어요.

버거는 맛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은 맛이 색달랐어요. ㅎㅎ 

 

치즈스틱을 버거에 넣은 느낌? 가장 추천하는 버거입니다.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버거는 맛있는 거 + 맛있는 거입니다.

 

04. T-Rex 버거     별점:  

마지막 T-Rex 버거! T-Rex 버거도 유명한 롯데리아 버거.

 

(우선 죄송하지만 사진은 없어요.

처음에 나름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마지막에 먹는 T-Rex 버거 때는 배불러서 정신을 놔버렸지 뭐예요.... 

글은 적어야 하니 맛은 봤는데 미처 사진까지는 생각 못했습니다. ㅎㅎ )

 

T-Rex 버거는 통다리살을 패티로 사용하여 만든 롯데리아의 치킨버거입니다.

처음 씹었을 때 바삭한 튀김옷 속에 촉촉한 통다리살이 너무 맛있었어요.

 

배불렀는데도 고소한 치킨이 맛있게 느껴졌던 버거였어요.

 

맛은 싸이 버거와 다른 점이 없는 버거였습니다. ㅎㅎ 

바삭한 치킨 버거를 드시고 싶으시면 T-Rex 버거 추천드립니다!

 

색다르게 변신한 롯데리아의 버거들의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이전의 롯데리아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인 오늘의 후기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