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 무거동 신상 카페 스펠러브커피 방문 후기 (+ 위치, 시간, 챗봇)

 

안녕하세요. 빛나는소나무입니다. 울산 무거동 신상카페인 스펠러브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스펠러브커피는 울산대와 옥현주공 근처에 새롭게 생긴 카페입니다.

 

여기가 카페 거리가 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스펠러브커피처럼 예쁜 카페가 새롭게 또 생겼네요. 

스펠러브커피
간판

 

조용한 무거동의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외관도 화사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차분한 노란색과 초록색으로 인스타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외관부터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들어가기전부터 설레는 느낌~

 

카페
spelllovecoffee

 

울산 무거동 스펠러브커피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코로나로 매장에 드시기에 찝찝하신 분들을 위해 챗봇도 운영하고 있네요.

 

챗봇에 대한 정보는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카카오톡 온라인 주문. 챗봇 기능이란? (ft. 챗봇 이용하는 법) (tistory.com)

 

카카오톡 온라인 주문. 챗봇 기능이란? (ft. 챗봇 이용하는 법)

카카오톡 온라인 주문. 챗봇 기능이란? (ft. 챗봇 이용하는 법) 안녕하세요. 빛나는소나무입니다. 오늘은 챗봇 기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챗봇 기능은 주문 대기 시간을 줄이고 싶은 고객,

shinepinetree.tistory.com

 

카페시간
오픈시간

 

한면이 이렇게 통창으로 되어있어 햇살도 잔뜩 들어오고 개방감이 있어요.

내부도 외관과 동일하게 아래는 그린컬러, 위는 크림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었었어요.

 

카페유리
통창

 

덕분에 카페에 있는동안 편안한 마음으로 시간을 보낼수 있었던거 같아요.

카페입구
입구

 

입장 후 매장이 한눈에 보이는 구조이고, 오른쪽에 베이커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빵
디저트

 

디저트 발견 후 음료는 생각하지도 않고 바로 시선이 빼았겼어요. ㅎㅎ 

맛있는 디저트도 많았지만 처음본 누네띠네 스콘(₩ 3,000)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디저트는 가격! (잘 안보이실까바)

에그타르트 ₩ 3,000

통밀 비스코터 ₩ 2,500

갈레트 브루통 ₩ 2,000 

티그레 ₩ 2,500

녹차마카다미아 쿠키 ₩ 2,800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커피, 티와 생과일 주스, 수제청 에이드까지 맛있는게 너무 많았어요. 

 

고민끝에 결국 카페라테와 바닐라라테를 함께 주문습니다.

 

카페메뉴판
메뉴

 

크로플도 주문가능했어요.

저희는 스콘을 주문했기 때문에 크로플은 패스했어요~

 

스펠러브커피메뉴
음료메뉴

음료 메뉴 크게 보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음료랑 스콘 주문하고 구경하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디저트 컷팅에 대해서 먼저 물어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주문 후 구경해본 스펠러브커피입니다. 

데스크
프론트

프론트 옆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도 있었어요. 

내부거울
포토존

심플하면서도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차분한 초록색 인테리어 덕분에 식물이 별로 없는데도 힐링하는 느낌이였어요.

 

포토존 옆 큰테이블과 함께 미팅룸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안쪽책상
프라이빗

단체손님은 물론 회의, 과제를 하면 아늑하고 편한 공간이였어요. 

의자도 충분하고 구석에 위치해 있어 단체손님들에게 추천!

 

무엇보다 의자와 책상이 편안했어요.

요즘 의자, 책상 불편한 곳들이 많은데 스펠러브커피는 특히 의자가 푹신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주문대
데스크

프론트 맞은 편 화장실이 준비되어있어요.

코로나 시국에 맞게 세면대가 밖에 있어서 깔끔하게 손을 씻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음료는 코로나 때문인지 테이크아웃 잔으로 준비해주셨어요.

커피랑빵
주문

스콘은 완전 제 스타일! 너무 맛있었어요. 

스콘은 위에 누네띠네 덕분에 달고 바삭했고, 안은 촉촉했어요.

누네띠네스콘
스콘

누네띠네로 만들어진 윗 부분 보이시나요?

정말 바삭하고 달달한 맛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커피에 대해서 많이 알진 못하지만 스펠러브커피는 산미가 느껴지는 라테였어요.

원래 라테는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로 만들어야 맛있는 커피라고 하더라고요.

커피 양도 충분하고 맛있었습니다.

 

 

스펠러브커피의 특이한 점은 빨대였어요.

빨대가 코팅되어있지 않은 느낌의 빨대였습니다.

저의 뇌피셜이지만 생분해 빨대 아닐까 예측해봅니다.

커피사진
카페라테

사장님께 여쭤보고 싶었는데 깜빡했네요... 하하하

다음에 가면 꼭 여쭤봐야겠어요.  

 

그런데 빨대가 코팅되어있지 않다보니 플라스틱 테이크아웃잔과 긁혔을때 끼익! 하는 소리가 나더라고요... ㅠ.ㅠ

전 그소리를 싫어해서 뚜껑을 열고 먹었습니다. (아주 간단히 해결!)

 

스펠러브커피로고
cafe

아늑한 공간과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하게 시간보내고 온 울산 스펠러브커피 입니다. 

울산 무거동에서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스펠러브커피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