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 무거동 레터링 케이크 카페 오케이크 2번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빛나는 소나무입니다.

오늘은 레터링 케이크 카페 "오케이크"를 소개해드릴게요.

 

coffee
카페

 

오케이크는 레터링 주문 케이크, 구운과자를 판매하는 카페예요.

 

ocake
로고

 

저는 방문 후 오케이크 인스타를 찾아봤는데 레터링 케이크들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어몽어스부터, 빈티지 레터링, 기본 레터링 케이크 등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어요.

 

요즘 레터링 케이크가 유행이라고 하던데 저도 특별한 날 오케이크에서 주문해봐야겠어요.

 

오케이크입구
입구

 

오케이크는 울산 무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울산대 후문에서 쭈 우우 욱~ 들어오시면 있어요. 

 

오케이크 매장은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밖에서 보면 예쁜 케이크 모양의 오케이크 로고가 보입니다. 

 

ocake카페
간판

 

내부도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꾸며져 있어요.

추석 전날에 음식 만들기 노동 전 커피가 필요할 거 같아 방문해보았어요. 

 

오케이크 오픈안했으면 음식 만들다 지쳤을거 같아요~ ㅎㅎ  

다음 명절에도 열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레터링 케이크 - 오케이크 내부

 

디저트
케이크

 

이미 많이 판매된 오케이크 케이크들! 당근케이크, 초콜렛 등 많이 있었어요.

 

오케이크는 레터링 케이크뿐만 아니라, 커피, 구운 과자, 조각 케이크들도 준비되어있어서

집들이, 선물용, 디저트로 구매하셔도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쿠키
뭘찍은것인가...

 

오케이크 메뉴판

 

메뉴판
메뉴

 

하지만 저희는 커피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아이스라테, 따뜻한 라테, 오트밀 쿠키를 구매했습니다. 

 

오케이크의 라테도 고소하게 너무 맛있었지만 특히 예상에 없었던 오트밀 쿠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틀 후 오트밀 쿠키만 사러 오케이크에 한번 더 방문했을 정도예요. ㅎㅎ 

 

커피 주문 후 대기하면서 오케이크 매장을 구경해봤어요.

 

내부인테리어
테이블

 

오케이크 매장에서 드실 수 있게 테이블이 2개 놓여있었어요.

레터링 케이크 판매점답게 오케이크는 매장 이용보다는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는 곳인 거 같아요. 

 

오케이크의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자세하게 보니 오케이크 주문방법이 있었습니다.

 

interior
입구-오른쪽

귀여운 초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주문 방법

 

케이크주문
주문안내

인테리어를 구경하고 있으니 음료는 금방 준비되었어요.

 

오케이크를 나와서 카페를 배경으로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커피
구매

 

다들 이렇게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오케이크의 빨대는 친환경 생분해 빨대에요. 환경까지 생각하는 오케이크 입니다!

 

생분해빨대
빨대

 

오케이크의 커피는 고소한 커피였어요. 

커피 향도 진하게 나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구매한커피
오트밀쿠키

 

그리고 특히! 오케이크의 오트밀 쿠키!!!

역시 베이커리 카페답게 오케으키 오트밀 쿠키 진짜 완전 취향저격!

10개에 6천 원으로 바삭하게 구워낸 오트밀 쿠키에 라즈베리가 박혀있어요.

 

맛있는디저트
라테-오트밀쿠키

 

씹었을 때 바삭하게 씹히면서 고소한 오트밀과 쫀득한 라즈베리가 환상!

그래서 결국 이틀 후 오크이크를 다시 방문~ ㅎㅎ 

 

두번째 방문때는 집에서 라테를 만들어 먹고 싶어서, 같이 먹을 오트밀 쿠키를 구매했어요.

커피-쿠키
집에서

오케이크 오트밀 쿠키!

커피랑 먹으니 고소하면서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